티스토리 뷰
"아..." 액정을 깨뜨린 순간, 세상이 무너지는 것 같죠. 값비싼 갤럭시, 이제 어떡해야 할까요? 걱정하지 마세요! 삼성케어플러스가 당신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드립니다. 이번 글에서는 삼성케어플러스 보상 절차와 팁을 알려드리니 액정 깨짐 보상에 대한 걱정은 날려버리세요!
목차
제품 파손 사고 시 보상 절차
번거로운 서류 절차나 과정 없이 수리 받고 고개부담만 결제합니다.
제품 도난/ 분실 사고 시 보상 절차
도난, 분실 시 보장합니다. 단, 상품별 혜택이 다를 수 있으니, 꼭 가입 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새것같이 최상의 상태 유지 서비스
제품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며, 품질보증 기간이 최대 3년까지 연장됩니다. 또한, 분실과 도난 등의 상황에서 개인정보까지 보호해 드립니다.
찾아가는 방문 수리 서비스
사무실, 카페, 집 등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전문 엔지니어가 찾아가 수리해 줍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삼성제품 파손 분실 발생 시 삼성케어플러스 보상 절차를 4가지 단계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혹시 아끼는 핸드폰에 문제가 발생하여 보상이 필요한 경우, 오늘 소개해 드린 절차를 참고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반응형